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 근교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곳, 태안 천리포수목원

 

 

 

 

태안 천리포 수목원

 

 

 

안녕하세요! 지난 번 포스팅했던 가을 단풍 여행지가 반응이 좋아 오늘도 단풍 구경하기 좋은 여행지를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태안 천리포 수목원입니다! 보통 태안하면 바다, 갯벌을 가장 먼저 떠올리곤 하는데요.

천리포 수목원에서는 바다와 단풍, 갈대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 가을철 여행지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명소입니다.

서울에서는 약 2시간정도 소요되어 서울 근교 여행지로 조금 멀긴 하지만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이므로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가을 단풍구경 시즌 기준 운영시간은 9시 ~ 18시

 

 

운영 시간은 동절기, 하절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을 단풍을 구경하는 시즌에는 9시에서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천리포수목원 운영시간

 

 

단풍 구경하는 가을 기준 요금 10,000원

 

 

이용요금 역시 하절기, 동절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풍을 많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10월 중순 ~ 11월 말 사이에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단풍시즌인 10월, 11월에는 10,000원입니다. 그 외 기간별 요금과 특별할인 요금은 하단의 표를 참고하세요!

 

 

천리포수목원 이용요금

 

 

서울에서 약 2시간 소요

 

 

서울과 대전의 중간에 위치해 서울과 대전 모두 약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때문에 서울 근교 여행지, 대전 근교 여행지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수목원 한 바퀴 소요시간 약 1시간 30분

 

 

곳곳에 계단이 있긴 하지만 많이 가파르지 않아 도보로 충분히 다니실 수 있습니다.

규모가 있는 만큼 도보로 이동시 1시간 30분 ~ 2시간정도 소요되며 곳곳에 단풍과 갈대가 있어 천천히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출처 : 천리포수목원

 

 

천리포수목원 가을 전경

 

 

천리포 전경

 

 

천리포 단풍 만개

 

 

태안근교 단풍

 

 

태안근교 여행지

 

 

태안 근교 단풍구경 명소

 

 

 

이상 서울 근교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곳, 대전 근교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곳으로 태안 천리포 수목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단풍과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으니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